주민들에 의해 NYC 또는 “도시”라고도 불리는 뉴욕시는 미국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곳 중 하나입니다. 허드슨 강 입구 바로 근처에 위치한 이 도시는 305평방마일 또는 790km의 넓은 면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할리우드 스타의 땅, NYC에는 거의 820만 명의 광대한 인구가 있습니다. 뉴욕시의 대도시 지역은 뉴저지 북부, 뉴욕 하부 및 코네티컷 남서부에 걸쳐 있으며 1,870만 명의 멋진 인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NYC는 맨해튼(Manhattan), 퀸즈(Queens), 브루클린(Brooklyn), 브롱크스(The Bronx), 스태튼 아일랜드(Staten Island) 등 5개의 독특한 국가인 5개의 자치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센트럴 파크에서 가족과 함께하는 즐거운 시간:

뉴욕시 전체에서 가장 잘 알려진 공원으로 알려진 센트럴 파크는 미국 최초의 도시 구조의 조경 공원입니다. 1859년에 문을 열었지만 최종 완공일은 1873년이었습니다. 뉴욕시의 아이콘으로 정의되는 이곳은 도시 생활의 바쁜 일정에서 벗어나 대자연에 더 가깝고 좋은 곳입니다.

• 이 공원은 다양한 스포츠 시설을 둘러싸고 있는 다양한 호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메트로폴리탄 박물관 등과  부산달리기 같은 NYC의 역사적인 건물 중 일부를 둘러싸고 있습니다.

• Strawberry Fields는 John Lennon을 기리기 위해 만들어진 Central Park의 또 다른 중요한 부분입니다.

• 게다가, 이 공원은 벨베데레 성(Belvedere Castle)과 잘 알려진 동물원의 일부가 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고요한 느낌을 주는 엘리스 아일랜드:

자유의 여신상과 자유국립기념물의 일부인 이 엘리스 섬은 1892년 일부 새로운 미국인의 진입 지점입니다. 이 기간 동안 거의 1,200만 명의 이민자가 이민국을 통해 미국 땅에 들어왔습니다. 현재 이 섬은 엘리스 아일랜드 이민 박물관(Ellis Island Immigration Museum)이 있는 곳으로 매달 수백만 명이 방문합니다. 자유의 여신상을 가까이서 개인적으로 방문할 수 있는 완벽한 플랫폼입니다.

놀라운 건축 전망을 위한 크라이슬러 빌딩:

크라이슬러 빌딩은 42번가에 위치하고 있으며 1928년에서 1930년 사이에 지어졌습니다. 오랜 기간 동안 이 빌딩은 세계에서 가장 높은 빌딩으로 정의되었습니다. 이 건물은 20년대와 30년대 초반에 유행했던 아르데코 구조를 따릅니다. 크라이슬러의 보스는 건축가 윌리엄 반 알렌(William Van Alen)에게 그 기간 동안 주목할만한 크라이슬러 자동차에 대한 참조를 만들라고 지시했으며, 이 자동차는 나중에 자동차 모양의 가고일을 탄생시켰습니다. 이 건물의 특징은 확실히 작은 삼각형 창과 스테인리스 스틸을 중요한 원료로 사용하여 제작된 크라운입니다. 어두운 밤이 고층 빌딩을 둘러싸면 크라운이 밝아져 뉴요커들에게 유망한 광경이 됩니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은 고전적인 역사적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은 높이가 381미터로 뉴욕시 전체에서 가장 높은 빌딩입니다. 아르데코 양식의 고전적인 터치로 지어진 이 건물은 제2차 세계 대전 당시의 주요 건축적 아름다움을 보여줍니다. 이 건물은 2001년 9.11테러의 희생자였으며, 참혹한 지점으로 표시되었습니다. 나중에 영광을 되찾았고 스카이 라인이 내려다 보이는 가장 높은 건물이되었습니다.

•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Empire State Building)은 주로 86층에 위치한 유명한 전망대에서 파노라마 전망으로 유명합니다.

• 이 건물은 거의 1000개의 사무실이 있으며 21,000명이 한 지붕 아래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 다양한 헐리우드 블록버스터 영화의 현장을 담고 있는 이곳은 건물이 위에서 아래로 펼쳐지며 그 위용이 고스란히 담겨 렌즈를 통해 포착된다.

뉴욕시 – 영원히 간직할 황금빛 추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