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ckhead는 애틀랜타 도시의 심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완전히 인구를 옆으로 유혹하기 위해 다양한 건물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수많은 화려한 호텔, 우아한 집, 우아한 쇼핑몰 및 최고의 레스토랑을 포함합니다. 벅 헤드는 남동부의 쇼핑 자석으로 간주됩니다.

이 장소에는 1400개 이상의 놀라운 소매점이 있습니다. 주의 투표율은 매년 10억 달러 이상입니다. 쇼핑몰을 찾는 방문객의 대부분이 멀리 떨어진 곳에서 쇼핑을 하러 올 정도로 쇼핑몰의 품질이 매우 높습니다. 벅헤드는 전국 10위권 안에 드는 매우 부유한 주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레플리카 벅헤드는 애틀랜타 주의 자부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나라의 남동부 주에는 모든 연령대에 적합한 다양한 맨션이 있습니다. 수많은 고급 레스토랑과 호화로운 주택 차선은 Buckhead를 이웃 주에서 빛나게합니다. 이러한 모든 이유 때문에 Buckhead는 애틀랜타 주 최고의 하위 도시 중 하나입니다.

Buckhead의 부동산은 매우 매력적입니다. 판매되는 고급 주택의 수는 어리둥절합니다. 많은 집들이 매물로 나와 있습니다. 구매자의 선택은 엄청납니다. 그것은 정신 boggling입니다! 선택할 수 있는 주택의 범위가 넓어 무엇을 선택해야 할지 구매자를 혼란스럽게 합니다. 새 집 뿐만 아니라 중고 집도 팔고 있다.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 시장에서 엄청나게 다양한 주택을 보고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이 초과 주택 수는 저렴한 비용으로 건설에 사용할 수있는 많은 양의 원자재로 인해 건설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집을 살 수 있는 낮은 이자율 때문에 애틀랜타에서도 벅헤드에 있는 집을 사고 싶어합니다.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를 위해 이 주로 몰려듭니다.

최근 이후로 주에서 콘도 건설은 생활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콘도의 고층 건설은 국가에서 주택이 풍부한 이유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콘도는 수요보다 공급을 더 많이 만들었습니다. 현재 부동산 시장은 구매자의 시장이다.

Buckhead의 부동산 가격은 일반적으로 나머지 국가의 부동산 상승 및 하락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부동산 시장은 비교적 안정적이다. Buckhead의 중간 가격은 $200,000입니다. 가격은 집의 위치와 건축에 따라 다릅니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가격은 중간 범위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습니다.

사람들은 어린이와 여성에게 친근한 환경으로 인해 이 주로 이주합니다. 이 곳은 사업의 좋은 인상을 기대하기에 이상적입니다. 통근, 학교 및 기타 시설은 비즈니스를 지원합니다.

이러한 모든 편의 시설 외에도 시는 2008년 중반에 다양한 친환경 레스토랑을 건설할 계획이며 2010년까지 공사를 계속할 예정입니다. 보티크 호텔, 다가구 단위 및 A급 사무실 건설은 뉴욕주가 도달하는 데 크게 도움이 되었습니다. 부동산의 절정.